본문 바로가기
스위스 생활/독서리뷰

[책 리뷰] 아마존 베스트 셀러 <백만장자 시크릿>

by 이루어지니 2022. 6. 29.

하브에커 <백만장자 시크릿>에 대한 독서 리뷰입니다.

 

 

안녕하세요 이루어지니입니다.

오늘은 하브에커의 <백만장자 시크릿>에 대한 책 리뷰입니다. 

| 백만장자 시크릿을 고른 이유

백만장자 시크릿
글쓴이: 하브 에커
출판사: 알에이치코리아
출판일: 2008.7.16.

오늘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면서 읽은 책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려고 합니다. 먼저 백만장자 시크릿이라는 책을 고른 이유는 '부자의 마인드는 나와 어떻게 다른지를 알고, 나도 백만장자의 마인드를 가지고 싶어서'입니다.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저 또한 요즘 돈, 부자, 재테크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. 올해 갑자기 제 상황이 많이 변화하면서 어떻게 하면 나의 머니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을까.라는 고민이 많아졌습니다. 재테크 방법은 너무나도 많지만 어떤 것부터 해야 하고 무턱대고 들이대기엔 리스크가 너무 커서 우선 부자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, 어떤 방식으로 돈을 모으는지 궁금해졌습니다. 공부를 잘하려면 1등을 찾아가 그 방법을 배우라는 말이 있잖아요. 그래서 백만장자 시크릿이라는 책을 고르게 되었습니다. 아마존 베스트셀러이기도 했고요. 뭔가 믿음이 갔습니다.

 

| 백만장자 선언 및 행동지침

이 책에서 얘기한 백만장자의 선언 중 몇 가지 좋은 문구들을 가져왔습니다.

<백만장자 선언>
ㅇ 나의 내면 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.
  → 내가 먹은 것이 나의 체형을 만들고, 내가 생각하는 것이 행동으로 나온다.

 크게 생각하자! 수천, 수만 명에게 기여하는 사람이 되겠다.
  → 크게 생각하며 나의 그릇을 키우고, 내가 가진 재능을 통해 선한 영향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.

ㅇ 내 돈은 날 위해 일한다. 더 많은 돈을 가져다 준다.
  → 돈이 나를 위해 일하는 시스템을 만들고, 그 돈은 복리의 힘을 가지고 있다.

이 외에도 더 많은 선언 및 행동이 있습니다. 하나하나 곱씹어가면 백만장자가 될 수 있겠죠? 그럴 거라 믿어봅니다.:)

 

| 읽고 나서

책을 읽고 선언을 한다는 것만으로 부자가 될 수 없는 것은 사실이다. 내면에서 부자가 된다는 생각을 하고, 이런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야 부자라는 결과가 나온다. 이 책을 통해 잊고 있었던 사실들을 다시 나의 내면에 일깨워주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. 사람은 하루에 6만 가지 이상 생각을 한다고 한다. 계속 일깨워주고 상기시켜줘야 내 거가 된다. 자주 읽어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져보자.

 

책은 교보문고 전자책으로 읽었습니다.

2022.06.10 - [생활속 IT 꿀팁] - [앱추천] 교보문고 전자책 도서관 무료로 책읽기/대여 방법

 

[앱추천] 교보문고 전자책 도서관 무료로 책읽기/대여 방법

안녕하세요. 이루어지니입니다. 오늘은 "교보문고 전자도서관" 앱을 이용하여 무료로 책 읽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. 저는 원래 종이책을 읽는 것을 선호했는데요. 최근에 잦은 이동

helena23.tistory.com

 

여기까지가 <백만장자 시크릿> 독서 후기였습니다. 

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사랑해요♥